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나홀로제주도(3박4일) 첫비행기여행!

1# 나홀로제주도(3박4일) 첫비행기여행!

1# 나홀로제주도(3박4일) 첫비행기여행!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이에요....

제가 제주갔다온지 지금 좀됐는데

지금 쓰네요 ㅜㅜ

역시 귀차니즘이 도져서..

복싱도 등록해놓고 지금 안다녀요 ㅜ ㅜㅜㅋㅋㅋㅋ

 

제가 1.4~7일로 제주도를 갔어요!


제가 비행기도 처음타봐서 요..(촌년)


제가사는역에서 부평에서 갈아타서

인천1호선타구 계양에서내려서

공항철도타구 김포공항역에서 내렸어요!!

그리고 국내선 국제선 이라구 쓰여있는 표지판덕에 여기에 잘왔습니당



아!그리구 제가 꿈에그리던 dslr을 얻었어요!!

사촌오빠가 카메라에 관심이많으시고

전부터 빌려주신다하셔서

캐논 450d + 탐론17-50 세트롱








비행기들어가기전 줄설때 찍은 내가 탈비행기한컷







좌석을 예약을 할수가있드라구요

당연 창가쪽 당첨!





아직 출발하기전 비행기내부...

승무원언니들 이뻐욥..







활주로로 탈라구 움직이는중에 보이는 김포공항 한컷찍었어요!!


빠이 김포!







급하게찌긍ㄴ 항공권!!








하늘 너무이쁘지않나요???하 찍은것들중에서 인생샷... ㅜ





앞에 잡지에 우리 조성진오빠가있어서 ㅎ헤헿


제가 한곳한곳 가는순서마다 포스팅을 따로할테니 

기대..는아니구 잘봐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