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수지화보집] 수지화보집 suzy?suzy 늦은 개봉기(A버전)

[수지화보집] 수지화보집 suzy?suzy 늦은 개봉기(A버전)

[수지화보집] 수지화보집 suzy?suzy 늦은 개봉기(A버전)




조성진앨범 후기는 빨리썻는데

수지화보집은 좀늦었어요;;;


택배는 같이왔는데

너무피곤해서요...



살까말까 고민진짜했는데

너무예ㅃㅓ서 사게되었어요

제가 하는 커뮤니티카페에는 팬아니면 사지말라구했는데

개인의자유니까요



하여튼 포스팅시작할게요!!









표지에요!

전에 포스팅했었을때 봤던거죠

밑에 종이에는 하루라도 젊을때 라구 쓰여있네요

하루라도 젊을때 사진으로 남겨서 좋단얘기같네욤







(흔들)

뒷면이에요




어여 뜯어봐야겠어요!!!꺄울



.



.



.








비니루를 뜯었어요 이제 펼쳐봅시다












목차처럼

첫장에 day 1이라구 쓰여잇네요







진심 비율깡패;; 후덜덜








옆에 글이 있길래 넣어봤어요


옆에 걸려있는 장식품처러 ㅁ걸려보려고했땈ㅋㅋㅋㅋㅋ









반가운 디즈니 공주가있어요!!




ㅋㅋㅋㅋ아진짜 너무 예뻐요....









약간...광년이컨셉 각







빨래하는 수지 귀여우용ㅇㅋㅋㅋㅋ







이런글이 매 한 목차당 뒤에 이렇게 후기가 쓰여있네요







두번째 목차!

수영장수지








마틸다 컨셉인가봐요

아이유도 연상되었다는...







흑백사진









저가방 진짜 탐나요 어디서 파는지아시면 댓 주세요!!

너무 갖고싶어요 완전 유니끄







두번째 수기



세번째도 있었는데


엄청방대한량으루인해서


이만 마칠께요



약간 레트로틱한게

이번 화보는 디지털카메라가아닌

필름카메라로 촬영을 했다하드라구요

그래서 뭔가 아날로그적 감성이 있어서

90년대틱??ㅋㅋ


이런화보는 처음봐서 사게되었어요






수지화보야 넌 내 만화책과 함께있으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017.01.21작성

 오랜만에 블로그 왔는데 이런일이....

매일 10~20명 드나들던 제 블로그에서 갑자기 어제 597명이라는 기록이 세워지다니 


뭔가 싶어서 유입경로를 봤더니...아니나 다를까 수지화보집....


저도 수지라서 그냥 산거라 몰랐는데 사람들이 로리타 의혹이있다고해서 봤더니


맞는것 같네요... 어떻게 처분해야할지 심히 고민이 되네요......



+ Recent posts